아이랑 가볼만한 곳 용산 아이파크몰 장난감 구경
유아동반석 기차타고 수원에서 용산 나들이를 다녀왔다. 이렇게 서울 당일치기 여행도 되는구나. 용산역에서 아이파크 쇼핑몰이 바로 이어져 있어서 밖에 나가지 않고도 밥먹고 구경할 거리가 충분했다. 특히 다양한 장난감들이 아이 데려가기에 딱이었다.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전화번호 : 02-2012-0101
영업시간 : 월~목,일 10:30~20:30 , 금토공휴 10:30~21:00
홈페이지 : https://www.hdc-iparkmall.com/main/webrender.do
아이파크몰 장난감 구경
가장 눈에 띄는 마블 피규어 매장이 엄청 크게 되어있다. 사진에 원근감 때문에 스파이더맨 하고 뒤에 헐크 버스터가 차이가 안 나 보이는데...
저 뒤에 앤트맨 피규어가 보통 성인 크기이다. 헐크 버스터는 거의 한 4미터쯤 되었던 듯 ㅋㅋ 엄청 크다~
오랜만에 지브리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토토로 샵도 있었고
그 밖에도 건담을 비롯한 프라모델, 각종 자동차 장난감 브랜드들이 정말 정말 많이 있어서 아기가 신세계를 만난 듯 열심히 구경하고 다녔다.
6층에 있는 팝콘 스퀘어에서는 개구리 중사 케로로 전시회도 하고 있었다. 참고로 이 전시회는 캐리와 친구들 숨바꼭질 촬영장소로 나오기도 했다.
캐리 숨바꼭질에서 여기 팝콘스퀘어 전시회 할때마다 찾아오는듯. 예전에 짱구 페스티벌과 스폰지밥 행복을 찾아서 전시때도 나왔었다.
팝업 스토어로 짱구도 전시하고 있었고, 키즈카페 가는길의 붉은색 터널도 인상깊은 모습이다.
아이파크몰에는 정말 많은 식당과 디저트 카페들이 입점해 있는데, 여러 건물과 층에 나뉘어 있어서 무작정 돌아다니면 찾기가 어렵다. 미리 뭐뭐 있는지 목록을 보고 갈 곳을 정해서 찾아가는게 길 덜 헤매고 시간을 절약하는 방법이다.
우리는 캐쥬얼 레스토랑인 랍스터바에 가서 간만에 가서 칼질좀 하고 왔다.
이 날 당일치기 기차 여행으로 다녀온 용산 아이파크몰 기억이 좋아서, 나중에 1박2일로 호캉스 하면서 한번 더 다녀오기도 했다.
좋은 정보를 전해드리는 제휴 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