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베 산노미야 이쿠타로드 붕어빵

칼 비테 2024. 10. 11.

싸고 맛있는 음식이 넘치는 일본, 특히 맛좋은 소고기가 지천에 널린 곳 고베. 그런데 그 중에서도 가장 기억에 남는 음식은 다름아닌 붕어빵이었다. (읭?) 생전 이렇게 맛있는 붕어빵은 처음 먹어봤음...

 

가게 이름이 정확히 뭔지 모르고 고베 산노미야의 번화가에서 이쿠타로드 들어가는 초입에 위치해 있음.

바로 이렇게. 붕어빵 그림이 엄청 커서 못찾을 수가 없음 ㅋㅋ 

인터넷에서 본 후기들보다 내가 갔을때는 가격이 좀 더 오른 모양이다. 보통 길거리에서 천원에 몇개씩 파는 붕어빵만 먹다가 이런 가격을 보면 엄청 비싸다 생각할 수 있겠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음

팥붕어빵 하나랑 슈크림 붕어빵 하나씩. 그 외에 아이스크림 붕어빵도 있었는데 그건 그냥 그런것 같다. 다른 네이버블로그 후기를 보니 평가가 별로네.

 

사람마다 호불호가 있겠지만 나는 이 붕어빵 정말 최고였음 乃 따봉100개. 한국 돌아오니 프랑스 다녀온 붕어빵이라고 여기서도 고급컨셉으로 나온게 있던데, 하나 먹어보고 안먹음;;;

붕어빵집에 앉아 호호불어가며 먹는 중에 바라본 거리 풍경. 맞은편에 줄서있는 것은 저번에 갔던 비프덮밥 ▶레드락의 대기줄이다.

그 옆으로 점심먹으로 나온 직장인들도 보이고. 일본 회사원들은 정장이 다 올블랙이라 죄다 신입사원같아보임. 그만큼 보수적 관점에서는 좋은 인상과 신뢰감을 주는 옷차림새라는 뜻도 되겠다.

간판이 쓸데없이 큰데... 붕어빵이 고베 산노미야의 또다른 명물로 거듭나길 기대해본다.

그리고 밥을 먹으러 가는 길에 본 골목가게들. 이렇게 오래된 게임기들도 아직 있었다... 아 추억이여.. ㅠㅠㅠㅠ 사람은... 추억으로 먹고 사는 동물인 것이다.

좋은 정보를 전해드리는 제휴 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