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흥 리빙파워센터 볼베어파크 후기 캐리 숨바꼭질 촬영지

칼 비테 2023. 6. 5.

기흥아울렛, 리빙파워센터, 이케아 세 쇼핑몰이 인접해있어서 주말에 나들이 가기 좋다. 그 중에서 리빙파워센터에는 지하에 대형 키즈카페가 있는데, 규모가 크고 놀 게 많아서 아기가 시간가는 줄 모르고 좋아했다.

 

 

볼베어파크는 기흥점 외에도 여러 군데가 있는데, 캐리와 친구들 유튜브의 숨바꼭질 장소로도 많이 등장했다. 부천점, 은평점, 그리고 여기 기흥점이 나왔다.

  • 방영일 : 2021년 10월 1일 유튜브 업로드 방영분
  • 제목 : 초대형 놀이터에 출동한 경찰차🚔 소방차🚒 찾기 놀이
  • 장소 : 볼베어파크 기흥점 (리빙파워센터)

 

 

기본 정보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신고매로 59 지하3층 (네비 리빙파워센터 검색)

전화번호 : 031-285-7579

영업시간 : 화~금 11:00~19:00 토,일 11:00~20:00 (매주 월요일 휴무)

🔖 홈페이지

 

입구에만 와도 안에가 얼마나 큰지 잘 알 수 있다. 자이언트 제트 처럼 층고가 엄청 높진 않은데 안에 면적이 꽤나 광대하다.

 

주말같은 경우는 웨이팅이 생기는데, 가장 혼잡할 때는 30분 넘게도 기다려봤다. 카카오톡으로 대기인원 몇번째인지 얼마나 남았는지 알려주니까 전화번호 넣어놓고 다른 곳 구경하다 보면 시간 금방 간다. 

 

주차요금

요금에 앞서 일단 주차는 B3 지하3층에 댄 다음 가급적 7번기둥 쪽으로 주차하면 편하다. 밑에까지 들어가야 해서 번거롭다고 느낄 수 있지만, 쇼핑몰 내로 들어가면 곧바로 볼베어파크가 바로 보인다.

 

리빙파워센터는 주차요금이 없다. 지금 블로그에 여러 곳 후기를 쓰면서 주차요금 무료인 곳은 거의 없는데, 여기 기흥 아울렛, 이케아, 리빙파워센터는 경쟁 구도에 있어서 그런지 주차요금을 별도로 받지 않는다. 이렇게 외곽 아울렛 쇼핑몰들은 주차요금 없어야 맞지...

 

이용요금

규모에 비하면 이용 요금도 그리 비싼편은 아니다. 동네에 있는 키즈카페도 2만원 넘는 곳도 많아서 요즘은.

 

  평일 주말
12~24개월 미만 11000 11000
24개월~초등학생 20000 22000
중학생 이상 6900 6900

이용시간은 2시간이며 초과시 10분당 1000원씩 추가된다. 특이하게 중학생 이상 대인 요금은 이용시간 제한이 없다. 중고등 학생이 여기와서 노는 경우는 잘 없으니, 성인 보호자 개념이라 그냥 저렇게 써놨나보다.

 

식당에서 10000원 이상 식사하면 30분 추가해준다.

 

영유아 놀거리

볼베어파크 기흥점 여기는 약간 스포츠? 놀이들이 많이 있는 컨셉인데, 영유아 어린 아기들 놀만한 것들도 꽤 있다.

 

0123

낚시, 블럭놀이, 오락실, 스펀지 놀이터 등이 마련되어 있다.

 

탈 것들

유아가 탈 수 있는 탈것들도 많다. 무슨 짚라인 이런 어트랙션 키즈카페는 아니어서, 왠만한 탈 것들은 보호자 동반하게 다 이용이 가능하다.

 

012

우리집 대마왕은 이 붕붕카를 너무 좋아해서 한번 앉으면 백바퀴는 타는 것 같다. 이 붕붕카 트랙 위에 2층이 트램폴린이어서 밑에가 훤히 보인다. 어른이 오히려 무서운데 아이들은 아랑곳 하지 않고 신나게 잘 뛰어다닌다.

 

그밖에 기차도 있고, 기차 위에 허공에서 모노레일처럼 한바퀴 도는 기구도 있어서 놀이공원마냥 이색적이고 재미있다. 키즈카페 2층을 가로지르는 다람쥐길 정글짐도 있어서 왔다갔다 몇 번 하기 좋다. 사진에는 없지만 볼풀장과 미끄럼틀도 있고, 탑승해서 운전하는 게임기 등도 있다.

 

엄마랑 같이 튜브슬라이드

튜브 슬라이드는 요즘에는 여기저기 많이들 해놨지만 예전에는 여기 볼베어파크 기흥 키즈카페 와서 처음 해봤다. 실내 키즈카페에 이런 커다란 놀이시설도 있다니 하고 감탄하면서 아이랑 같이 즐겁게 탔었다.

 

조금 큰 초등학생 용으로 축구장 야구장, 오락실 야구게임 부스 같은 것들도 마련되어 있고 권투 스파링하는 링도 있어서 정말 독특하다. 몸을 움직이면서 땀흘려 놀기에 좋은 키즈카페다.

 

식당

012

식당 메뉴는 키즈카페들이 다 그렇지만 그냥저냥 먹을만하다. 요즘 PC방 보면 먹는데 신경써서 레스토랑 급으로 하기도 한다는데 키즈카페는 아직 그정도인 곳은 못본듯. 메뉴 가격은 볶음밥 7000원, 돈까스 순살치킨 9000원 수준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