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따플레이 광교 키즈카페 미끄럼틀 전국최강
아기랑 가본 키즈카페중에 미끄럼틀 분야(?)에서는 단연 최고였던 와따플레이 입니다. 종류가 많고 스피디하게 재밌는 것들이 많았어요. 미끄럼틀 좋아하는 아기라면 강추강추 입니다.
많이 알려져 있지 않은거 같은데 탑픽중 한곳이에요.
머리를 휘날리며 신나게 슈우웅~~~ 아찔하고 재밌어 보이죠? 진짜 미끄럼틀 만큼은 가장 재밌는 키즈카페에요. ㅎㅎ 어른이 타도 눈이 번쩍 뜨일 정도로 빠르고 신납니다. 와따플레이 키즈카페 상세 정보와 놀이기구 소개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에 캐리 유튜브에서 숨바꼭질에 나온 대형 키즈카페들 도장깨기처럼 찾아다니는 중인데요. 재밌는 곳 많은 것 같네요, 아래 글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1. 이용 정보
와따플레이로 지도 검색 해보면 광교점, 남양주점, 양산점 이렇게 세 개가 나오는데요. 꽃게모양 로고가 동일한 걸로 보아 같은 업체의 프랜차이즈인 것으로 보입니다.
①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중부대로 335 삼부리치안 2층
(T. 0507-1347-8958)
와따플레이 광교점은 영통에서 광교 호수공원 (앨리웨이 방향) 가는 중부대로 큰길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골목으로 살짝 들어가면 1층에 삼부자 갈비 식당이 있는 건물의 2층입니다.
주소 보시면 건물 이름이 삼부리치안 이거든요? 삼부자갈비 식당 사장님이 건물주이신가봅니다 ㄷㄷㄷ 언제 시간되시면 삼부자 갈비도 한번 드셔보세요. 키즈카페 가는 날 들렀었는데 입에서 사르르 녹고 맛있었습니다. 애기들 데리고 먹느라 리뷰쓸 사진을 못찍었는데 다음에 또 가면 삼부자갈비도 자세한 리뷰를 올려봐야겠습니다.
② 주차
- 평일: 건물 지하주차장 또는 주차타워 이용
- 주말/공휴일 : 주차타워로 안내
- 만차시 원천동 행정복지센터 무료개방 주차장 이용가능
- 대형차량, 승합차는 주차타워 불가, 지하주차장 이용
주차타워에 스스로 입고 출고 하라고 아저씨가 안내해 주시더라고요 ㅎㅎㅎ 일찍가면 키즈카페 정문앞 자리 빈 곳에 대면 편하고요. 뭐 주차 못할일은 없었으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주차는 키즈카페 이용시 3시간 30분 무료입니다.
③ 영업시간
- 월요일~목요일 : 12:00~20:00
- 금요일 : 12:00~21:00
- 토요일 : 10:00~21:00
- 일요일 : 10:00~20:00
④ 이용가격
- 어린이 : 20000원 (13개월~13세)
- 어른 : 5000원 (14세 이상)
- 어린이 다회권 : 5회 80000원 10회 150000원
- 이용시간 : 3시간, 추가 10분당 1000원
⑤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계정을 운영중입니다. 가끔 이벤트 정보도 올라오니 한번씩 방문해보세요~
2. 놀이시설
와따플레이 키즈카페 내부 놀이시설 살펴보겠습니다.
키즈카페 내부가 아주 큰 초대형 규모는 아닙니다. 하지만 공간을 알차게 활용해서 배치를 잘 해놨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맨 위 움짤의 미끄럼틀입니다. 가장 높고 스피드하게 내려오는 신나는 미끄럼틀이에요. 옆에 통으로 된 것도 하나 있어서 무서우면 그거 먼저 타곤 했습니다.
만 3세 정도 되면 겁내다가 슬슬 손잡고 같이타고 하는데, 만 2세 아기는 혼자타기는 좀 어려울 수 있어요. 속도가 빠르다 보니 균형을 못잡아서 기우뚱하다 머리콩 하고 울기도 해요 ㅎㅎ
볼풀장에 있는 3종 미끄럼틀입니다. 왼쪽꺼는 급경사 후 완만, 가운데꺼는 중간에 볼록 튀어나와서 바운스 한번 하는 형태, 오른쪽꺼는 보통의 경사로 내려오는 구조에요. 위에 정글짐과 볼풀장을 연결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안쪽에 정글짐 2층에서 내려오는 미끄럼틀이 또 있는데요. 보기에 별거 아닌거 같은데 이게 회전하면서 속도가 붙다보니 은근 엄청 빠르더라고요. 아기가 혼자 타다가 중심잃고 벽면에 머리살짝 부딪힌 다음부터 안탄다고 하네요 ㅋㅋ ㅠ
제가 한번 안고 타봤는데 저도 으아아 할 정도로 빨랐습니다. 아니 계속 말씀드리는데 와따플레이 광교점 미끄럼틀은 스피드가 정말 빠릅니다 ㅋㅋㅋ
볼풀장 맨 안쪽에도 또 미끄럼틀이 있습니다. 진짜 구석구석 미끄럼틀로 다 이어놓았다고 보시면 돼요. 가본 키즈카페 중에서 규모 대비 미끄럼틀 수가 가장 많은 곳이 여기 와따플레이 광교점이었습니다.
얘도 바닥 맨질맨질한거 보이시죠? 빠릅니다 ㅋㅋㅋ 볼풀장으로 슝 뛰어드는 구조라서 신나요.
미끄럼틀 소개의 마지막입니다. 정글짐 입구쪽에 있는 미끄럼틀인데, 이건 넓어서 아기랑 같이 내려오기 좋더라고요. 아빠다리하고 합장하면서 내려오기도 하고, 같이 포즈 취하면서 장난치면서 놀았습니다. (애보다 내가 더 신난듯)
정글짐 2층에는 볼대포도 있습니다. 볼대포 쏠 때마다 공기총 바람 가르는 소리가 피융 피융 시끄러워서 처음에는 놀라고 무서워했는데, 만4세 되어가니까 이제 이정도에 움찔거리지 않고 잘 노네요.
볼풀장 한켠에는 농구골대와 미디어존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이들 키즈카페 오면 공던지기 한번 해서 운동도 좀 시켜야죠. 와따플레이 광교점에서 놀다보면 정말 공간을 알차게 잘 활용했다는 생각이.. 은근히 이것저것 있을건 다 있네요.
원통 의자와 회전목마
호박마차 같은 작은 기구. 이게 바깥에서 손으로 돌리면 빙글빙글 돌아가거든요. 어지러워 하면서 아이들 은근히 좋아합니다 ㅎㅎㅎ 모르는 친구들이랑도 같이 돌려주면서 놀기도 하더라고요.
미끄럼틀만 줄창 소개해 드렸는데, 나름 이런 어트랙션도 있습니다. 짚라인인데 엄청 높고 크진 않지만 체험삼아 한번 해보기에 적당한 사이즈에요. 안전띠와 헬맷도 착용하고 선생님이 힘껏 밀어주더라고요.
키가 120cm 안되는 아가들은 옆에 있는 미니 일자 짚라인을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놀이터 같은데 있는거랑 비슷한 형태인데 요즘 키즈카페에 이런 짚라인도 많이 있더라고요. 아기한테 팔과 다리로 힘껏 감아서 잡으라고 알려주고 시켜봤는데 재밌어 했습니다.
3. 식당
키즈카페 갈 때 먹는것도 생각 안할수가 없죠. 밥이랑 간식도 여기서 해결하고 가면 부모들 편하니까요.
간식먹자~ 하니까 먼저 쪼르르 달려가서 진열대 탐색을 시작한 아기 ㅎㅎㅎ
와따플레이 광교점의 메뉴판입니다. 돈까스랑 볶음밥 위주이고 8천원, 피자는 14000원 입니다. 먹어봤는데 맛은 그냥저냥 수준이었어요. 노는 시간에 점심시간 겹치면 먹고 아니면 굳이 먹지는 않습니다.
어디 키즈카페나 사실 메뉴는 비슷비슷하죠? ^^;
식당 자리가 넓게 되어 있고, 사진에서 왼쪽에 이만큼 자리가 또 있습니다. 생일잔치 할 수 있게 고립된 형태의 파티룸도 하나 있고요. 오른쪽에 보시면 계단 위쪽에 방석깔고 통 위에 놓고 먹을 수도 있는데 약간 캠핑느낌? 나게 해놓은 장소입니다.
갈때마다 아쉬움 없이 재밌게 잘 놀고오는 와따플레이 키즈카페 후기였습니다.
좋은 정보를 전해드리는 제휴 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