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교밥집] BBQ 프리미엄 치킨카페 테라스에서 식사

칼 비테 2024. 7. 23.

BBQ 광교도청점은 특이하게 2층에 넓은 매장을 가지고 있다. 치킨 배달은 거의 안시켜먹는 우리인데, 가끔 밖에 나가면서 먹을데 없으면 한번씩 BBQ Chicken Cafe 라고 씌여진 이곳을 들르기도 한다.

매장에 와서 식사하는 손님은 거의 없는 편인데, 그래서 이렇게 테라스 넓은 자리를 차지하고 앉아서 여유있게 먹을 수 있다. 뭐 대단한 풍경이 있는건 아니지만, 활짝 열린 창문과 따스한 햇살 내리쬐는 주말 오후에는 얼추 그럴싸하다.

무슨 치킨 볶음밥이랑 빵에 들어가는 빠네크림파스타를 주문했다. 태양광을 받아서 그런지 사진이 정말 색감이 예쁘게 나온다. 확실히 사진찍을때 태양광만큼 잘나오는 환경이 또 없는 것 같다.

[BBQ 치킨카페 치킨샐러드볶음밥]

볶음밥에 샐러드를 꽤 많이 얹어놓고 덤으로(?) 양념치킨도 주는, 다먹고 싶은사람을 위한 메뉴이다. 치킨이 확실히 매장에서 먹으니까 부드럽고 따뜻해서 정말 맛있었다. 명색이 샐러드 볶음밥답게 상추 쪼가리만 올려놓지 않고 토마토와 적상추 등 나름 구색을 갖추려 노력. 

[BBQ 치킨카페 빠네크림파스타]

크림소스가 기대보다 덜진한 느낌이었지만 그런대로 먹을만했다. 그냥 크림파스타가 아니라 해물크림파스타여서 여러가지 새우랑 홍합같은 해산물도 같이 들어있다. 이렇게 먹으니 둘이 배빵빵하게 양은 부족하지 않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