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와이여행 키헤이 호텔추천 - 마우이 반얀 리조트 (에어비앤비)

칼 비테 2024. 7. 23.

카우아이에서 마우이로 하와이 국내선 비행기를 타고 이동했다.

[하와이안항공 주내선을 타며 보이는 하와이의 푸른 하늘과 바다]

마우이 호텔추천. 우리가 에어비앤비로 예약하고 묵었던 반얀 리조트 (MAUI BANYAN RESORT) 마우이섬 키헤이 지역에 위치한 리조트형 호텔로, 하와이에서 가장 많은 호텔체인을 운영하고 있는 애스톤 ASTON 계열의 숙소이다.

트립닷컴같은 세계 최대 호텔 부킹사이트를 통해 숙소예약도 가능하겠지만, 우리는 에어비앤비를 통해서 방을 잡았다.

이렇게 할 경우 독특한 점은 이 리조트를 분양받은 개인이 다시 에어비앤비를 통해 방을 대여하는 방식으로 빌리게 된다는 점이다. 그렇다고 가격이 비싼 것도 아니고, 굉장히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직접 수기로 쓴 손편지 사진부터 뭔가 느껴지지 않는가.

방 자체는 큰 원룸에 욕실이 딸린 구조인데, 천장이 높고 발코니도 있어서 공간이 되게 넓게 느껴진다. 침대도 킹 사이즈로 엄청 크다 우흐흐

냉장고에 선물로 물하고 초콜렛도 넣어놓았다. 이런게 원래 아스톤 마우이 반얀 리조트에서 제공하는게 아니라, 이 방을 분양받은 개인이 임대하는 것이라 이렇게 하고 싶은대로 서비스를 하는 것이다. 그리고 그 밖에 각종 가전제품들과 소품도 구비를 해 놓았고. 백문이 불여일견 사진으로 보시라.

전자렌지와 미니오븐도 있는데, 메이커가 드롱기다 비싼건데 저거...

타월 보고 깜짝 놀랐다. 세안용 작은 손수건, 일반 수건들, 목욕타월, 비치타월까지 다있다. ㅎㄷㄷ

다리미 판도 있음 

욕조는 없지만 화장실이 널찍하고 깨끗한 편이다. 

TV장식장 밑에 DVD도 많이 있다. RAIN MAN~ 을 비롯해서 유명한 명화들 구비. 방주인의 센스

발코니에서 본 모습. 바로 앞에 차도 건너면 키헤이 해수욕장이 있다. 어디 한 부분만 해수욕장이 아니라 마우이 섬 왼쪽이 다 해변이기 때문에 끝없이 이어지는 백사장이다. 그리고 이 앞 해변은 특히 모래가 부드러워 좋다.

스노쿨링하면서 입은 햇빛화상(SUN BURN)때문에 고생이었는데 여기 알로에도 다 있어서 이걸로 열심히 발랐다. 선크림도 있고, 마음껏 쓰면 된다 ㅎㅎㅎ 진짜 없는게 없이 다 갖다놨다.

리조트 내에 수영장도 있어서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다. 방 안에 와이파이도 되고 (추가요금X) 배달음식이나 주변 음식점 안내도 있고, 각종 여행사 카달로그도 있어서 뭐하고 놀지 생각해보는데도 도움이 된다.

근처에 808 bistro 처럼 맛있는 고급 레스토랑도 있고 한편으로는 ▶푸드트럭이나 델리(DELI) 류도 있어서 자유롭게 골라먹을 수 있다. 마트도 있어서 장보기도 편하고,, 사진처럼 과일 사다 깎아먹어도 되고 (방에 칼도 다 있다 크) 하와이여행중 마우이섬 거점으로 삼기 좋은 키헤이 호텔 "마우이 반얀 리조트" 였다.

우리가 예약한 마우이 반얀 리조트의 ▶에어비앤비의 방주인. 후기도 많고 평가가 모두 좋다. 자식 때문에 하와이 와서 생활한다는 내용도 있고... 그렇다고 방주인을 만날일은 사실 없다. 에어비앤비에서 예약하면 어떻게 방을 찾아 들어가는지 설명만 남겨서 알려주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위치랑 비밀번호 같은 설명을 주의깊게 보고 찾아가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