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혼자 작업하기 좋은 카페 커피빈 신논현역점
강남역 근처에서 조용히 혼자 작업하기 좋은 카페 찾아보다가 들른 커피빈 신논현역점입니다. 교보문고 옆에 스타벅스 리저브R도 살펴봤는데 창문 안보이는 쪽 실내에만 콘센트 테이블이 있어서 답답하더라고요. 여기가 딱이었습니다.
커피빈 신논현역점 위치와 주차정보
주소 :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108 글라스톤빌딩 1층
영업시간 : 월~금 07:00 ~ 23:00 토요일 08:00 ~ 23:00 일요일 08:00 ~ 22:00
전화번호 : 02-569-9061
주차 : 지원 불가
아니 근데 건물의 공용 엘리베이터 앞이긴 하지만 커피빈 들어가는 입구 바로 옆에 저렇게 빵 먹으면 살찐다고 대놓고 붙여놓으면 ㅎㅎ 커피빈 사장님은 기분이 좀 안좋으시겠네요;;
그리고 밥 대신 빵 먹어도 살은 찝니다만...
혼자 작업하기 좋은 장소
커피빈 자리 어떻게 생겼는지 살펴볼게요.
여기가 1층이 주차장이고 2층에 커피빈이 있는데요. 건물 구조상 주차장이 지하이고 커피빈이 1층인 셈입니다. 길에서 보이는 저기 2층 창가쪽 자리를 살펴보니 콘센트가 달려 있어서 작업하기 좋게 되어 있어요.
여기가 강남역 한복판 쪽이 아니라 CGV뒤편 먹자골목의 끝에 위치한 곳이라 비교적 조용하고 다니는 사람도 강남역 바로 인근보다는 적습니다.
이렇게 앉아서 밖에 내다보면서 차분히 할 일을 하시면 됩니다. 가끔 찌뿌둥하면 기지개도 한번씩 해주면서 지나가는 사람들도 쳐다보고 멍도 좀 때리고요.
집에서 키보드까지 챙겨와서 블루투스로 연결하고 원고 작성 작업을 했습니다. 확실히 카페에 앉아서 하니까 딴짓 하다가 허투루 시간낭비하지 않고 할 것만 빨리 집중해서 할 수 있었습니다.
종종 이렇게 작업하기 좋은 카페들 찾아서 밖에 나와서 해야겠습니다. 집에서만 쳐박혀 있으면 확실히 답답하고 어느순간 쳐지는 때가 오기 마련이에요. 달콤한 디저트와 커피도 한잔 홀짝거리면서 하면 더 일하는 맛이 나네요.
맞은편에는 교보문고도 있으니 책구경도 해주고요. 서점도 한번씩 들러주면 마음이 정화되는 느낌입니다.
책 좋아하는 사람들만 모여있는 공간이라 그런지 저도 순하고 차분한 기를 받는거 같아요.
이렇게 강남역 볼일을 마치고 2층버스를 타고 귀가했습니다.
약속시간까지 남았을때, 혼자 조용히 작업해야할 일이 있을때 들르기 좋은 카페 커피빈 신논현역점이었습니다.
좋은 정보를 전해드리는 제휴 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