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아이파크몰 주차요금, 챔피언1250 키즈카페 부딪혀서 다칠까봐 조마조마
아기 생일 기념으로 용산역 호캉스 갔을때 들렀던 챔피언 키즈카페입니다. 영등포에 챔피언 타임스퀘어점하고 같은 프랜차이즈인데요. 영등포는 규모가 커서 뛰어놀기 좋았는데 여기 용산 챔피언1250은 좁고 별로였어요 ㅠㅠ
동네 근처 키즈카페는 왠만한 곳은 다 가봐서 이제는 캐리TV 숨바꼭질에 나왔던 초대형 키즈카페를 도장깨기처럼 찾아다니며 공략하고 있습니다. 주말에 쉬는날 아이랑 어디갈 지 찾는것도 일인데 많은 도움이 되고 있어요 ㅎㅎ
챔피언 키즈카페는 영등포 타임스퀘어점과 원마운트 일산점 두 곳이 캐리 숨바꼭질에 촬영지로 등장했고요. 여기 아이파크몰 용산점은 나온곳은 아니에요. 가보니까 나오기에는 뭔가 좀 부족하다 싶긴 하더라고요...
챔피언1250 아이파크몰용산점 이용요금과 주차정보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해관 6층
영업시간 : 10:30 ~ 20:30 (내부 공사로 2023년 10월까지 휴무, 11월 중 오픈예정입니다.)
전화번호 : 0507-1372-1401
음 이번에 내부 리뉴얼 새단장을 하는 모양이네요.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조금 널찍널찍 공간을 확보하면서 놀이기구가 배치되길 바래봅니다.
챔피언1250 용산점 이용요금
- 어린이 주중 : 22000원
- 어린이 주말 : 25000원
- 마감입장 주중 : 11000원
- 마감입장 주말 : 12500원
- 보호자 입장권 : 6000원
이용요금이 비싼데 보호자 음료제공 같은것도 따로 없네요. 미끄럼 양말 미착용시 2500원에 별도 구매해야 합니다.
용산 아이파크몰 주차정보
용산 아이파크몰은 워낙 규모가 크고 주차장도 여러 곳으로 나뉘어 있는데요. 주차장마다 이름들이 해/달/별로 특색있습니다.
- 해주차장 - 3~5.5층, 리빙파크, 신라면세점, 풋살경기장 이용시 편리
- 달주차장 - 4~5.5층, 패션파크, CGV 이용시 편리
- 별주차장 - 지하1~3층, 이마트, 여성전용 주차장 이용시 편리
키즈카페 가실거면 달주차장이 제일 가깝긴 한데, 사실 어디에 주차해도 접근성은 편리합니다.
위에 올라와보시면 아시겠지만 건물 4동이 가운데 광장을 중심으로 삥 둘러져 있는 도넛모양이기 때문에, 조금 돌다보면 결국 원하는 곳을 금방 다 찾을 수 있어요. 그리고 애초에 키즈카페만 갈 것도 아니고 여기 오셨다면 쇼핑몰도 둘러보실테니까요.
- 10분에 1300원 (1시간 7800원)
- 별도의 무료회차 시간 부여하지 않음
- 무료주차 적립 최대 5시간까지
한가지 주차팁을 드리자면 아이파크몰 멤버십 앱을 설치하시면 매월 무료주차 300분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패션파크, 리빙파크, 면세점, 이마트 이용시 구매 금액에 따라 다음과 같이 무료주차 시간을 적립해줍니다.
구매금액 | 무료주차 |
1만원이상 | 1시간 |
3만원이상 | 2시간 |
5만원이상 | 3시간 |
10만원이상 | 4시간 |
20만원이상 | 5시간 |
CGV 영화관 이용시에는 티켓 수량에 무관하게 3시간 무료주차를 적립합니다. VR존이나 팝콘 구매만으로는 무료주차권을 제공하지 않으며, 영화티켓으로만 주차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또 현대리바트, H&M, 나이키, 한샘, 챔피언1250, 상상스케치&블록 이용시에도 결제 금액과 상관없이 CGV와 동일하게 3시간 무료주차권을 제공합니다.(키즈카페 이용시간만 2시간인데 당연히 3시간씩은 줘야죠)
테이스트 파크 (식당가), 영풍문고, 대원미디어, 디지털전문관 이용시에는 결제 금액 무관하게 무조건 무료주차 2시간을 넣어줍니다.
카페, 편의점, 약국, 전시관 이용시에는 무료주차 1시간입니다.
챔피언1250 아이파크몰 용산점 놀이시설
챔피언1250 용산점 놀이시설 살펴볼게요. 시설을 떠나서 대기가 엄청 길 정도로 사람이 많은 곳인데, 그건 이 키카 인기라기보단 아이파크몰 자체가 방문객이 워낙 많은 핫스팟이라 그렇습니다.
덕분에 번호표 뽑고 기다리면서 키즈카페 내부에는 항상 수용인원 최대치로 들어가 있는 상태인데요. 그러다보니 안그래도 좁은 내부가 더더욱 붐비고 아이들끼리 부딪히는 일이 빈번합니다.
제가 애 데리고 있는 2시간동안 부딪혀서 직원이 연고바르고 밴드 붙여주는 걸 본것만 두세번 정도 됩니다. 그 어떤 키즈카페 갔을때도 이정도는 아니었음... 저희 아기도 큰 형아 뛰어다니는데 하마터면 팔꿈치에 안면 제대로 얻어맞을 뻔 했고요. 놀이공원 급으로 밀집되어 있으니 영유아 데리고 가신다면 진짜 옆에서 절대 눈을 떼지 말고 잘 보호하셔야겠습니다.
챔피언 키즈카페가 다 그렇듯 초등학생 용으로 어느정도 나이가 있는 애들이 할만한 액티비티가 많습니다. 아가는 그냥 이런거나 한번 시키고...
볼풀장이랑 정글짐에서 조심조심 놀도록 지도하고요.
정글짐도 보통 키카 정글짐하고 다르게 공간이 부족해서인지 이렇게 벽쪽에다가 오르락 내리락 햄스터 쳇바퀴처럼 만들어 놓았어요. 재미요소라기보단 말 그대로 그냥 힘들게 움직여서 에너지만 빼는 그런 시설로 보여요.
이렇게 보면 내부가 상당히 좁아서 이런저런거 다 낑겨놓았다는게 느껴지실겁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점하고는 정말 딴판이었습니다.
그렇다고 나갈수도 없고 2시간동안은 어떻게든 놀아줘야죠. 아기가 할만한 것들 간단한거라도 같이 가서 열심히 놀아줍니다.
트램폴린은 다른 챔피언과 마찬가지로 개인 공간으로 분리되어 있네요.
뱅글뱅글 고층 미끄럼틀도 하나 있습니다. 자이언트제트 만큼은 아니지만 이정도도 충분히 어지러워요 ㅎㅎ
클라이밍도 있는데 줄 기다리는것도 오래걸리고 어차피 초등학생들 전용이라 패스
한쪽에서 조작을 하면 시계바늘같이 생긴 노란색 막대기가 돌아갑니다. 그럼 원판위에 있다가 폴짝폴짝 뛰어 넘으면서 노는 거에요. 이거 애들이 참 좋아하더라고요. 타임스퀘어점에도 있는데 그때는 운영을 안해서 못해봤었거든요.
여기 챔피언1250 아이파크몰 용산점에서는 직원이 해주는게 아니라 아이들끼리 조작하고 뛰어넘고 알아서 할 수 있게 되어있어서 아무때나 놀 수 있습니다.
집라인도 있습니다. 박지성 공원에서 맨날 원없이 타느라 키즈카페 와서는 집라인은 굳이 안해요.
이 시소 놀이기구 이름이 밸런싱보드 였군요. 챔피언 더블랙벨트 타임스퀘어점에서 가장 재밌게 놀았던 기구인데, 여기서는 하는 애들이 없다보니 별로 안놀더라고요. 같이 우르르 옮겨다니며 해야 신나고 재밌는 놀이기구에요
편백나무 놀이터도 있고
주방놀이도 있습니다.
액티비티 할게 별로 없고 부딪힐까봐 넘 불안해서 이쪽에서 과일가게 사장님 놀이로만 한 30분 때운듯. 이쪽도 애들이 많아서 서로 과일 자기가 가져가겠다고 신경전...
커다란 그물도 있었는데 그냥 한번 해보고 내려오더라고요.
챔피언1250 카페
챔피언 키즈카페마다 있는 지유가오카 브레드 입니다. 도쿄에 지유가오카 거리가 디저트 카페로 유명한데 우리로 치면 카페거리죠. 거기에서 이름을 따와서 만든 한국 브랜드 입니다.
애보느라 넘 정신없고 베이커리를 즐길 여유까진 없었습니다. 애초에 키즈카페 안에 이런 프리미엄을 표방하는 베이커리카페 브랜드가 어울리는지 흠...?
열심히 뛰노느라 목마를테니 뽀로로 음료는 하나 사줬어요. 2600원 ㅎㄷㄷ...
음료는 들고다니면 안되고 이름스티커를 붙여주면 여기에 보관해놨다가 마시고 싶을때 와서 이 자리에서 먹는 방식입니다.
챔피언 키즈카페라는 브랜드 파워는 있지만, 시장통마냥 너무 정신없고 바글바글해서 아쉬웠던 아이파크 용산점이었습니다. 뭣보다 애들 뛰어다니다가 부딪혀서 다칠까봐 그게 제일 불안불안했어요. 용산 놀러간 김에 가본건데 다음에는 안갈듯 ㅠ
좋은 정보를 전해드리는 제휴 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